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카페

영광 백수해안도로 대형 카페 더 로드 96

by 열공마마 2023. 5. 16.
반응형

영광 백수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하면서

올 수 있는 휴양지 느낌 가득한

카페 더 로드 96을 포스팅해 볼게요~!

 


 

영광 카페 더 로드96

 

봄이 오기 전에 신랑과 함께 방문하고 (사진시점)

따뜻해진 5월에 아이들과 함께 재방문하고 왔어요.

 


 

영업시간

11:00 - 19:30

 

위치

전라남도 영광군 백수읍 백암리 96

 

주차장 있음

 

 


 

 

카페 밖으로는 바다를 배경으로 수영장이 보여요.

 

높게 뻗은 야자수 나무들과 돌하르방이

제주도 느낌을 물씬 풍기고요.

 

 

영광 카페 더 로드96

 

 

왼쪽 사진이 카페 건물이고

그 뒤편으로 풀빌라 A와 B동이 보여요.

 

 

영광 카페 더 로드96에서는

야영장과 카라반 그리고 펜션과 풀빌라를

함께 운영하고 있어요.

 

 

영광 카페 더 로드96

 

예약은 네이버, 여기어때, 야놀자에서 가능하고

단체문의와 할인상담도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고 써져 있어요.

 

비수기와 성수기 그리고 극성수기 별로

요금 차이가 있어요.

 

하절기 수영장 패키지로

6월 1일부터 시작한다고 저번에 가니

써져 있었어요.

 

 

영광 카페 더 로드96

 

수영장 수심은 많이 깊어 보이지 않았어요.

 

수영장 주변에 썬베드와 의자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영광 카페 더 로드96

 

신랑과 갔을 때는 바람이 많이 불어서

카페 안에서 커피를 마셨는데,

 

저번에 아이들과 다녀왔을 때는

날씨가 좋아서 수영장 근처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파라솔도 함께 비치되어 있었어요.

 

 

영광 카페 더 로드96

 

 

그리고 수영장 옆에 주류, 생수, 음료,

컵라면, 즉석밥, 아이스크림, 과자 등을

파는 매점이 있어요.

 

 

영광 카페 더 로드96

 

카페와 수영장 사이에

주차 공간이 있어요.

 

카페가 위쪽에 있어서

멀리 바다가 눈에 들어와서

경치가 참 좋아요!

 

 

주차를 하고 카페에 들어와 주문을 하면 돼요.

 

 

영광 카페 더 로드96

 

카페에서 주문은 키오스크로 해요.

 

더 로드 96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로

로드 커피를 주문했어요.

 

재방문 때는 플랫화이트를 마셨는데,

깔끔하고 맛이 괜찮았어요.

 

 

영광 카페 더 로드96

 

카페 메뉴로는 커피류와 콜드브루 커피,

아이스티, 라테류, 티, 에이드, 스무디, 허브차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야외에서 커피를 드실 때는

카페에서 포장으로 주문하시고

가지고 나가시면 돼요.

 

 

영광 카페 더 로드96

 

카페 내부 1층 모습이에요.

 

창이 커서 내부도 환하고 좋았어요.

 

 

영광 카페 더 로드96

 

베이커리류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커피만 마시기 아쉬워지는 순간이죠. 

 

영광 카페 더 로드96

 

조각케이크와 마카롱, 어린이 음료, 주류까지

진열되어 있어요.

 

신랑과 갔을 때는 조각케이크를,

아이들과 함께 갔을 때는 빵과 마카롱을 주문했어요.

 

 

영광 카페 더 로드96

 

1층 카페 내부에서 바라본 카페 외부 모습이에요.

 

테라스 공간이 있어서 밖을 보며

앉을 수도 있어요.

 

어디서든 바다와 하늘을 조망할 수 있는

자리들이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영광 카페 더 로드96

 

여러 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1층에 있어요.

 

그리고 1층에는 남자화장실이 있고

2층에는 여자화장실이 있어요.

 

 

영광 카페 더 로드96

 

더 로드 96 카페는 케어 키즈존으로

아이들을 동반한 손님들은 아이들을

잘 케어해 주라고 당부하고 있어요.

 

요즘 노키즈존 카페나 식당들이 늘어나는데,

어디서든 사람들이 같이 이용하는 공간에서는

아이들의 주의가 더 필요한 건 당연한 것 같아요! 

 

 

영광 카페 더 로드96

 

카페 2층으로 올라와서 어디 앉을까 자리를 물색했어요.

 

가장 경치 좋은 자리를 찾아 앉고 싶었죠. 

 

사람들이 몰리기 전이라

자리를 고를 수 있는 특권이 있었답니다. 

 

영광 카페 더 로드96

 

넓은 공간에 테이블도 많았어요.

 

2층에도 창이 많아 환하고

경치가 아주 좋았어요.

 

영광 카페 더 로드96

 

자리를 잡고 나란히 앉아

바다와 하늘을 배경으로 커피샷을 찍어봤어요.  

 

로드커피에는 엑설런트 아이스크림이

들어가 있어요.

 

치즈케이크에 커피...!

말해 뭐예요.

입만 아프쥬~~~

 

 

영광 카페 더 로드96

 

수영장 근처에 있는 카라반도

슬쩍 가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바다 근처 카라반 여행도

해보고 싶은 마음이 들더군요.

 

영광 카페 더 로드96

 

이 카라반 안에서 하루종일

수평선을 감상하면서 시간을 보내도

좋을 것 같았어요.

 

좋다~ 좋아~

 

 

영광 카페 더 로드96

 


 

영광 백수해안도로를 드라이브하면서

알게 된 영광 카페 더 로드 96을 와보니

생각보다 더 좋았어요.

 

그래서 따뜻한 5월에 아이들과 함께

또 갔는데, 역시나 아이들이 당장 수영장에

들어가고 싶어 하더라고요.

 

6월 1일부터 수영장 오픈하니

참고하시고요.

 

   바다 근처 카페에서

힐링 원하신다면 영광 카페 더 로드 96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