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카페

광주 신창동 스타벅스 광주 신창강변DT점

by 열공마마 2023. 7. 11.
반응형

광주 신창강변에 새로 생긴 스타벅스를 저번에 다녀왔어요.

강변뷰로 분위가 좋아서 포스팅 남겨봐요.

 

광주 신창동 스타벅스

 

일단, 신창강변 쪽으로 예쁜 건물이 있어요.

스타벅스 건물로 총 3층 건물이고, 지하 1층에 주차를 할 수 있어요.

 

광주 신창동 스타벅스

 

위치  광주 광산구 북문대로 321
영업시간  매일 07:00 - 22:00 (Drive-through  시간 동일)
전화  1522 - 3232
주차장 위치  매장 전면, 지하
주차가능 대수  40대
주차조건  무료

 

 

광주 신창동 스타벅스

 

스타벅스 베이커리 전문 카페라더니

빵 종류가 많았어요.

 

기본 샌드위치부터 조각 케이크까지

다양한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은 곳으로 느껴졌어요.

 

광주 신창동 스타벅스

 

그리고 다른 한 쪽에는

스타벅스 텀블러와 원두도 판매하고 있어요.

 

광주 신창동 스타벅스

 

신창동 스타벅스 1층 내부 좌석 모습이에요.

 

의자 맞은편에는 주문하는 곳과

베이커리, 텀블러 등이 진열되어 있어요. 

 

 

광주 신창동 스타벅스

 

계단이나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2층으로 올라왔을 때,

2층 내부 모습이에요.

 

광주 신창동 스타벅스

 

 

2층에는 1층보다 더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게끔 테이블이 많이

배치되어 있어요.

 

테이블과 의자 형태가 다양해서

원하는 자리에 골라 앉으면 돼요.

 

 

광주 신창동 스타벅스

 

2층에 있는 여자화장실 내부의 일부 모습이에요.

화장실 타일과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어

찍어봤어요.

 

 

광주 신창동 스타벅스

 

저희는 신창강변이 보이는 2층 창가 자리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하늘과 강이 탁 트이게 보여서

멍 때리기도 좋았어요.

 

광주 신창동 스타벅스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따끈따끈한 샌드위치에서

치즈가 새어 나오네요.

 

 

광주 신창동 스타벅스

 

짝꿍은 달달한 아이스라테를 주문하고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지요.

 

 

광주 신창동 스타벅스

 

그리고 스타벅스 베이커리 전문점의 진가를

맛보기 위해 빵도 더 주문해 먹어봤어요.

 

이름이 정확히 기억이 나질 않네요.

 

크림이 넘치는 빵과

애플파이 비슷한 빵이었어요.

 

 

광주 신창동 스타벅스

 

아이들이 고른 주스들과 함께

이 빵들은 한 입만 제가 먹고

아이들 입속으로 모두 들어갔답니다.

 

 

광주 신창동 스타벅스

 

그리고 스타벅스 건물 3층이

루프탑이어서 올라가 봤어요.

 

루프탑 존의 안내사항이 적혀있었어요.

 

광주 신창동 스타벅스

 

이용 시간도 오전 7시부터

오후 6시까지였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조금 바람이 불고

쌀쌀할 때였어요.

 

광주 신창동 스타벅스

 

따뜻한 봄, 가을에는

신창동 스타벅스 루프탑에서

햇빛을 받으며 커피를 마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