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카페

광주 브런치 카페 첨단 아크레타 록시드갸토

by 열공마마 2023. 4. 16.
반응형

얼마 전, 지인들과 브런치를 즐겼던

광주 첨단 아크레타 건물의 브런치 카페

록시드갸토를 포스팅해 볼게요~!

 

  

록시드갸토

 

첨단 록시드갸토

 

위치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 800번길 71 1층

 

영업시간

매일 10:00 - 02:00

토, 일 10:00 - 04:00

 

전화

0507 - 1412 - 6659

 

주차

아크레타 건물 지하 주차장

 

 

록시드갸토

 

오픈시간 10시에 맞춰서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록시드갸토에 도착했어요.

 

오픈런을 한 덕분에

자리를 골라서 앉을 수 있었어요.

 

록시드갸토

 

첨단 브런치카페인 록시드갸토는

브런치 메뉴뿐만아니라 와인 종류도

많이 판매하고 있어요.

 

영업시간도 평일은 새벽 2시까지

브레이크타임 없이 운영하고

주말인 토요일, 일요일은 새벽 4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요.

 

 

록시드갸토

 

다음에 밤에 나와 분위기를 즐겨봐도

좋을 것 같은 메뉴들과 인테리어들이

눈에 들어왔어요.

 

카페 크기가 많이 크지 않지만

테이블이 적당해서

주위가 시끄럽지 않고 차분해서 좋았어요.

 

 

록시드갸토

 

록시드갸토의 음료 메뉴들이에요.

저희는 커피 종류만 주문했어요.

 

록시드갸토

 

록시드갸토의 주류와 잔와인 세트,

맥주 세트, 칵테일 세트 메뉴예요.

 

그리고 제가 요즘 가장 좋아하는

하이볼까지 있어요.

 

브런치뿐만 아니라 안주와 디너로 즐기기에도

좋을 메뉴들이 록시드갸토에는 많이 있어서

좋아 보였어요.

 

 

록시드갸토

 

다양한 와인 종류들과 칵테일 메뉴들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록시드갸토를 다음에는 꼭 밤에 한번

가봐야겠어요.

 

 

록시드갸토

 

와인 메뉴가 다양해서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도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록시드갸토

 

록시드갸토 카페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었어요.

 

은은한 조명과 세련된 가구와 소품들이

분위기를 더 좋게 만들더라고요.

 

 

록시드갸토

 

자리를 잡고 앉아 주문한 메뉴들을 기다리며

밀린 수다들을 떨었어요.

 

 

록시드갸토

 

주문한 커피를 먼저 받고

모닝커피를 마시며 수다를 이어나갔어요.

 

록시드갸토

 

먹을 준비 완료.

식기류를 세팅하니 사장님이 음식을 가져다주셨어요. 

 

록시드갸토

 

고르곤졸라 피자를 주문했어요.

담백하면서도 달콤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록시드갸토

 

그리고 야채와 고기가 들어간

스테이크 샐러드도 주문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록시드갸토

 

깔끔한 알리오올리오 파스타까지

모두 완벽한 메뉴 선택이었어요.

 

 

록시드갸토

 

그리고 디저트로 달달한 오레오 조각케이크까지

잘 먹고 좋은 분위기에서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 잘 보내고 왔어요.

 

그래서 이 공간이 기억에 남네요.

 


 

광주에서 분위기 좋은 브런치카페나 디너,

가볍게 와인이나 칵테일 같은 술을 한 잔 하고 싶다면,

 

첨단 록시드갸토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