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카페

[담양 카페] 광주 근교 대형 루프탑 카페 인플로우

by 열공마마 2023. 3. 10.
반응형

며칠 전, 담양 남도마실 한정식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가족들과 함께

바로 옆에 루프탑 카페가

있어서 커피를 마시고 왔어요.

 

담양 카페 인플로우

 

광주 근교 담양 루프탑 카페로

드라이브하며 오기 좋아요.

 

카페 인플로우 입구 모습이에요.

 

담양 카페 인플로우

 

카페 맞은 편에는 산책로도 잘 되어 있어서

카페에서 바라보는 뷰도 좋아요.

 

 

담양 카페 인플로우

 

주차는 카페 앞 뒤 편으로 하면 돼요.

 

담양 카페 인플로우는

남도마실 식당 바로 옆에 있어서

 

저희처럼 식사를 하고

디저트를 먹으러 오는

손님들이 꽤 많은 것 같았어요.

 

 

담양 카페 인플로우

 


 

담양 루프탑 카페 인플로우

 

위치

전남 담양군 대전면 병풍로 356 카페 인플로우

 

영업시간

매일 11:00 - 19:00

 

전화

0507 - 1378 - 5589

 

 


 

담양 카페 인플로우

 

1층 카페 밖 야외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요.

 

주문은 인플로우 카페 1층에서 하면 돼요.

 

 

담양 카페 인플로우

 

인플로우 카페 시그니처 메뉴로

아슈라떼와 볶은 녹차라테를 주문하고

 

아메리카노와 바닐라라테

그리고 딸기주스를 주문했어요.

 

아슈라떼에는 엑설런트 아이스크림이

들어가 있는 것 같았고,

볶은 녹차라테는 얼린 녹차가 

들어가 있는 것 같았어요.

 

담양 카페 인플로우

 

음료 이외에도 먹음직스러운 쿠키들과 스콘들이

귀엽게 일렬로 자리 잡고 있었어요.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바로 가서

쿠키와 스콘은 주문하지 않았지만

맛있어 보였어요.

 

담양 카페 인플로우

 

인플로우 카페는 2층을 지나

3층까지 있어요.

 

먼저 2층을 보여드릴게요.

 

 

담양 카페 인플로우

 

인플로우 카페 2층에는 화장실과

트레이를 반납할 곳이 있어요.

 

 

담양 카페 인플로우

 

세면대는 화장실 문 밖에 있고

깔끔한 편이에요.

 

문 밖에 세면대가 있어서

손 씻는데 더 편리했어요.

 

그리고 거울도 같이 있어서

좋았어요.

 

담양 카페 인플로우

 

카페 인플로우 2층 내부 테이블 모습이에요.

 

직사각형의 긴 네모 창 아래

테이블 자리도 좋아 보였어요.

 

한편에는 읽을 책들이 구비되어 있어서

조용히 창 아래 앉아 독서를 해도

좋을 것 같았어요.

 

담양 카페 인플로우

 

그리고 큰 통창이 보이는 테이블도 있어요.

 

대나무숲이 보이고,

햇살이 잘 들어와서

이 자리도 좋을 것 같았어요.

 

담양 카페 인플로우

 

그리고 카페 인플로우 3층은 루프탑으로

야외에 자리를 잡을 수 있어요.

 

봄, 가을에는 여기 루프탑 자리부터

채워질 것 같았어요.

 

담양 카페 인플로우

 

넓은 공간에 테이블이 넉넉하게

배치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담양 카페 인플로우

 

산과 숲을 배경으로 담양 카페 인플로우

루프탑은 인기가 좋아요.

 

특히 가을에 단풍이 들면

이 장소에서 사진을 꼭 찍고 가셔야 해요.

 

담양 카페 인플로우

 

물과 시럽도 한편에 잘 구비되어 있어요.

 

 

담양 카페 인플로우

 

가족들과 봄이 오는 따스한 햇살아래

옹기종기 둘러앉아

 

자연 한 모금,

차 한 모금 마시며

 

광주 근교 담양 인플로우 카페에서

좋은 시간 보내고 왔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