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여행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이용후기 (워터파크 / 석식 / 카페)

by 열공마마 2023. 7. 12.
반응형

지난 6월에 다녀온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이용후기를 포스팅해 볼게요~!

 


 

1.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로비 & 아일랜드 패밀리 클린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 전남 신안군 자은면 자은서부 1길 163-101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프런트 데스크

061 - 241 - 7065, 7066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는

워터파크와 연결되어 있는 외부 수영장을

로비 창문에서 볼 수 있어요.

 

아이들은 보자마자

체크인을 하기도 전에

빨리 워터파크로 가자고 보챘어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외부 수영장은 자은 백길 해변 산책로하고도

연결되어 있어요.

 

그래서 수영장 안에서 해변가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어요.

 

저희는 워터파크에서 보다 이 수영장에서

더 오래 물놀이도 하고 경치도 감상하며

시간을 보냈어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는 지하 1층부터 8층까지

여러 부대시설을 포함해 객실도

많이 보유하고 있어요.

 

저희가 갔을 당시 옆쪽에도

확장 공사를 하는 듯 해 보였어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수영장과 워터파크, 사우나, 편의점, 노래방,

코인세탁실은 지하 1층에 있어요.

 

그리고 1층에는 몰타 레스토랑과

이이남 작가의 갤러리 카페가 있어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멋진 그림들이 벽에 걸려있고

디지털 그림도 보였어요.

 

넓은 로비에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체크인을 하는 모습을 보고

조금 놀랐어요.

 

카트를 이용해 캐리어를 운반할 수 있어요.

 

그리고 체크아웃할 때는 사람이 붐비는 시간을 피해

11시 보다 조금 일찍 서둘러 체크아웃을 하시길

추천드려요. (엘리베이터 만원이에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저희 4인 식구가 1박 2일 머물렀던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아일랜드 패밀리 클린형 룸이에요.

 

더블 침대로 4인 가족이 편안히 잘 수 있었어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저희는 취사가 안되는 형태였지만 싱크대는 있었어요.

 

소형 냉장고와 4인 식탁이 있어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그리고 침대 맞은편에 소파와 테이블이 있어요.

 

생각보다 넓어서 아이들과 지내기 좋았어요.

 

저녁에는 식탁에 앉아서

챙겨간 보드게임도 하고

 

침대에 뒹굴면서 닌텐도 게임도 하며

밤늦게까지 시간을 보냈어요.

 

 

 


 

 

2.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워터파크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지하 1층의 워터파크와 외부 수영장이

연결되어 있어요.

 

멋진 해변과 하늘뷰를 만끽할 수 있어서

저는 이 수영장이 더 좋았어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숙소에서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지하 1층 워터파크 입구로 갔어요.

 

워터파크 입장권을 구매하고 들어가서

수영복을 갈아입어도 되는데

 

저희는 미리 갈아입고

샤워하고 갈아입을 옷을 챙겨갔어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라풀 어드벤처 (사우나 + 워터파크) 이용요금

대인 45,000원

소인 35,000원

 

사우나

대인 13,000원

소인 1,0000

 


저희는 대인 2명, 소인 2명 모두

30% 할인을 받고

입장했어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워터파크 이용시간

 

사우나

매주 월, 화 휴장 

수요일 ~ 일요일, 공휴일 운영

 

워터파크

매주 월, 화, 수 휴장

목요일 ~ 일요일, 공휴일 운영

 

(5월 1일 ~ 5월 31일 기준)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워터파크에서

렌털 가능한 것들과 이용 요금이에요.

 

구명조끼 - 5,000원

라운드베드 - 60,000원

라운드베드 오후 - 40,000원

실내 - 10,000원

실외 - 10,000원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수영모자, 캡모자, 수경, 핸드폰 방수팩,

방수 기저귀와 튜브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3.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석식 뷔페 (몰타)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이용시간

 

매주 토요일 

17:30 ~ 21:00

(~20:00 입장마감 / 20:30 라스트오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이용요금

 

성인 (14세 이상)

62,000원

 

소인 (8세 ~ 13세)

32,000원

 

유아 (37개월 ~ 7세) 

22,000원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석식 뷔페인 몰타는 주말 토요일만

운영하고 있어요.

 

별도의 예약은 받지 않고 있고요.

 

물놀이를 하고 6시 좀 넘어서 갔는데,

자리가 많이 있어서 골라 앉을 수 있었어요.

  


 

해산물 위주의 요리들과

스테이크, LA갈비, 피자, 파스타, 회, 초밥 등이 있어서

 

아이들도 취향대로 골라서

가족 모두 잘 먹었어요.

 

 


 

4.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외부 및 백길해변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다음날 아침, 조금 일찍 서둘러

체크아웃을 하고 리조트 주변을 산책했어요.

 

오전에 사람들 없는 외부 수영장 모습이에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그리고 수영장 바로 옆에 앉아서

쉴 수 있는 곳이에요.

 

널찍한 파라솔 아래에 앉아

하늘과 백길해변을 보며

멍 때리기도 좋아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외부 모습이에요.

 

크게 보면, 라마다 호텔 쪽과 씨원리조트 쪽으로

되어있어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아이들도 흔들 그네에 앉아서

바다를 보고 좋아하더라고요.

 

야자수 나무와 파릇한 잔디도

싱그럽고 좋았어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드넓은 백길해변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전망이

자은도를 더욱 아름답게 느껴지게 했어요.

 

천사대교가 생겨서 배를 타지 않고

이렇게 차로 여행을 하며 올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의

조경도 마음에 들었어요.

 

한쪽에서는 또 열심히 조경을

가꾸고 계시더라고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산책을 하며 바라본

씨원리조트 외부 모습이에요.

 

 

가족이나 단체로 여행 오는 다른 지역 사람들이 많아

성수기에는 예약하기 쉽지 않을 듯해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신안 자은도에는 씨원리조트뿐만 아니라,

다른 리조트도 여러 군데 들어서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천사대교 덕분에 쉽게 오고 갈 수 있고

멋진 해변이 있어서 리조트 사업이

확장되고 있는 것 같아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이제 자은 백길 해변을 한 번 걸어볼까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여기서 가족사진도 한 장 찍었어요.

 

바다와 하늘이 꼭 그림 같지요?

키 큰 소나무까지도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백길해변이 워낙 깨끗해서

더욱 좋았어요.

 

날씨도 좋고

경치도 좋고

이 백길 해변을 산책하는 시간이

정말 힐링타임이었어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를 가신다면,

꼭 백길해변 산책하시길 추천드려요.

 

 


5.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달보드레 - 이이남 갤러리카페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1층에 있는

달보드레 카페예요.

 

이이남 작가의 갤러리카페라고도

적혀있더라고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카페에 들어가 보니,

리조트 조경과 그 뒤로 산책했던

백길해변까지 한눈에 들어왔어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다양한 형태의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요.

 

카페 내부가 꽤 넓은 편이에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이이남 미디어 아티스트의 작품을

바닥에서 감상할 수 있는 점도

특이하고 좋았어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아이들이 돌아다니면서

파도를 밟으며 더 신나 했어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중앙에서 이렇게 멋진 전시를 

편안하게 아이들은 누워서도 보더라고요.

 

편하게 뒹굴 수 있는

매트가 깔려있는 자리를 좋아했어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카페에서는 아이스크림, 음료, 라테, 에이드, 티, 샴페인,

베이커리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저희는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어요.

 

주말이어서 카페에도 사람들이 꽤 있는 편이었어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씨원리조트 달보드레 메뉴판이에요.

 

자은도는 땅콩이 유명한가 보더라고요.

자은도 땅콩 토피넛라테가 시그니처 메뉴였고,

로비에서 땅콩을 따로 판매하기도 했어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그리고 달보드레 카페에서는

토요음악회를 진행하고 있어요.

 

유튜브로 실시간 방송도 한다고 하네요.

 

주말에 자은도 씨원리조트를 방문하신다면,

달보드레 카페의 토요음악회 일정을

확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

 

저희는 주문한 아이스크림을 하나씩 먹고

이제 자은도를 떠날 채비를 했어요.

 


 

신안 자은도 씨원리조트는

광주에서 차로 약 두 시간 정도 걸렸는데,

 

리조트 주변에 바로 바닷가가 있어서

위치적으로도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가족들과 좋은 추억 만들고 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