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여행

[전북여행] 남원 스위트호텔 이용후기

by 열공마마 2023. 2. 21.
반응형

주말에 딸 생일 겸 방학 중 가족여행으로 다녀온
전북 남원의 스위트호텔을 포스팅해 볼게요~!


남원 스위트호텔

 

남원 스위트호텔

 


 

위치
전북 남원시 주천면 원천로 217 교원

전화
063 - 630 - 7102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남원 스위트호텔


남원 스위트호텔에 도착해서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오후 3시에 체크인을 했어요.

야외 조경이 멋지게 잘 조성되어 있고,
야외 테라스에 테이블도 배치되어 있어요.

남원 스위트호텔


남원 스위트호텔 1층 로비에서 체크인을 하고,
로비 모습을 사진으로 담았어요.

로비에는 편안히 앉아 대기하거나
독서를 하거나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자리들이 있어요.

남원 스위트호텔


남원 스위트호텔 1층 로비가 마음에 들었던 점은
아이들이 읽을 책부터 성인이 읽을 도서까지 잘 구비되어 있는 점이 좋았어요.

최근에 읽었던 책도 눈에 들어왔어요.

1인용 소파에 앉아서 밖에 조경을 감상하며
차분하게 혼자 독서를 즐기는 시간을 가져도 좋을 거 같아요.

남원 스위트호텔


그리고 남원 스위트호텔에서는 1년 후에 편지를 전달해 주는 느린 우체통을 운영하고 있어요.

다음 날 체크아웃을 하고 나갈 때,
신랑 몰래 편지를 써서 우편함에 넣고 나왔어요.

1년 후에 받게 되면 어떤 기분 일지 궁금해요.

남원 스위트호텔


남원 스위트호텔 1층 로비에 있는 공동 화장실이에요.
크진 않지만 쾌적했어요.

남원 스위트호텔


남원 스위트호텔에서 사전 예약에 한해서 이용할 수 있는 BBQ와 조식 뷔페 이용 정보예요.

BBQ와 조식 뷔페 이용을 원하신다면,
호텔에 미리 예약해야 해요.

남원 스위트호텔


남원 스위트호텔의 층별 안내예요.

지하 1층부터 4층 객실로 이루어져 있어요.

지하 1층에는 노래방과 무인편의점이 있고

1층에는 로비, 식당, 바, 카페, 사우나, 세탁실, 대여실, 비즈니스센터, 연회장, 폐백실, 신부대기실, 사무실이 있어요.

그리고 2층부터 4층까지는 객실이 배정되어 있어요.

남원 스위트호텔


객실을 배정받고 1층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갔어요.

카페 메뉴와 BBQ 메뉴가 엘레베이터 벽에 있어서 찍었어요.
이용하신다면 참고하세요.

 남원 스위트호텔


남원 스위트호텔 객실로 들어가는 통로와 복도 모습이에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좋았어요.

남원 스위트호텔


저희 가족이 예약한 남원 스위트호텔 디럭스패밀리룸 모습이에요.

마룻바닥을 이용할 수 있는 점과 넓은 침대, 넉넉한 수납장과 욕실이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침대가 높지 않아서 아이들과 함께 자는데 불편함 없이 잘 잤어요.
침구도 깨끗하고 푹신했어요.

티비는 넷플릭스, 유튜브 이용 가능하고요. 닌텐도스위치 가져가서 게임도 했어요.

남원 스위트호텔


남원 스위트호텔 디럭스패밀리룸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욕실이에요.

널찍한 욕실 맨 안쪽 창 아래 욕조가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저런 구조의 욕조를 갖은 집에서 살아보고 싶어요.

남원 스위트호텔


세면대도 두 개가 있어서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타월도 넉넉하게 구비되어 있어요.

어메니티, 빗, 드라이기, 비누 구비되어 있어요.

칫솔과 치약, 면도기는 따로 챙겨 오셔야 해요!


남원 스위트호텔


작은 냉장고 안에 3병의 물병과 블렌드커피와 녹차, 둥굴레차가 제공되어 있어요.

남원 스위트호텔


남원 스위트호텔 디럭스패밀리룸 벽면에는 넉넉한 북박이장으로 되어 있어요.

그 안에는 옷걸이와 성인 샤워가운 2벌 그리고 건조대가 들어있어요.


 

남원 스위트호텔 가든풀 / 야외수영장

 

남원 스위트호텔


남원 스위트호텔은 수영장과 연결되어 있지 않아서
저희는 객실에서 수영복을 갈아입고 객실 복도에 있는 롱패딩을 걸쳐 입고 수영장으로 갔어요.

수영복을 따로 챙겨 와서
샤워실에서 갈아입고 락커룸에 짐을 넣어놔도 돼요.

남원 스위트호텔


남원 스위트호텔에서 가든풀 1주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저희 가족도 가든풀에서 즐거운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고 이벤트에 참여했어요.


 

남원 스위트호텔 가든풀 입장권

 

11월~ 2월 20,000원
3~6월, 9~10월 25,000원

 


 

남원 스위트호텔


남원 스위트호텔 수영장 안에 있는 샤워실과 화장실 모습이에요.
샤워실은 1인용으로 한 명 정도만 들어갈 수 있는 크기예요.

저희는 여기서 샤워하지 않고 객실로 가서 샤워했어요.

남원 스위트호텔


남원 스위트호텔 가든풀 수영장 모습이에요.

아이들이 준비 운동을 알아서 척척하고 즐겁게 물놀이를 했어요.

남원 스위트호텔

 

온수풀로 물이 워낙 따뜻해서 물놀이하기 정말 좋았어요.

 

김이 모락모락 피어나는 거 보이시죠?



남원 스위트호텔

 

남원 스위트호텔 수영장 카바나는 따로 요금을 내고 예약해서 이용할 수 있어요.

수영장에서 오랫동안 물놀이를 즐기실 거면, 카바나를 예약해서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남원 스위트호텔


남원 스위트호텔 가든풀 수영장 분위기가 기대이상으로 좋아서
더 만족스러웠어요.

날씨가 추워서 온수풀 안에서 있는 것만으로도 온천을 즐기듯 힐링되더라고요.


 

남원 스위트호텔 편의점 및 노래방

 

남원 스위트호텔



남원 스위트호텔 지하 1층에는 무인편의점이 있어요.

간단한 스낵류, 라면, 햇반, 아이스크림, 음료 등을 구입할 수 있어요.
치약, 칫솔도 여기서 판매하고 있어요.

남원 스위트호텔


셀프계산대에서 계산을 하면 돼요.
그리고 전자레인지도 구비되어 있어요.

남원 스위트호텔


남원 스위트호텔 지하 1층 편의점 바로 옆에 노래방이 있어요.

노래방 '포르테'는 24시간 영업으로 미리 예약해야 해요.
2월 50% 할인 중으로 일반룸과 VIP룸이 있어요.

무인편의점 입구 옆에 있는 이동 전화기로 문의를 하면 돼요.


 

남원 스위트호텔 이용후기

 

남원 스위트호텔



남원 스위트호텔은 광주에서 1시간 거리로 가깝고,
이제 생긴 지 1년 정도밖에 안돼서 쾌적해서 좋았어요.

남원 스위트호텔 디럭스패밀리룸도 편하게 이용했고,
가든풀 수영장에서도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면서 뜻깊은 시간 보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가려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