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맛집

담양 한정식 맛집 남도마실

by 열공마마 2023. 3. 8.
반응형

며칠 전, 부모님 모시고 다녀온

담양 한정식 맛집 남도마실을 포스팅해 볼게요~!

 


 

담양 남도마실

 

 < 남도마실 >

 

위치

전남 담양군 대전면 병풍로 356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전화

061 - 382 - 0116

 

 

 

담양 남도마실

 

담양 남도마실 주차장 모습이에요.

식당 앞 뒤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담양 남도마실

 

식당 앞쪽 주차가 만차일 경우에는

식당 뒤편으로 주차할 수 있다고 안내판이

써져 있네요.

 

담양 남도마실 식당 옆에는

루프탑 카페인 인플로우 카페가 있어요.

 

남도마실에서 식사를 하고,

바로 옆에 카페로 가서 차를 한잔 즐겼어요.

 

담양 남도마실

 

담양 한정식 맛집으로 유명한 남도마실

식당 내부 모습이에요.

 

내부 홀 테이블과 룸 테이블 자리들이 있어요.

 

주말에 가서인지 사람들이 금방 홀에 가득 찼어요.

주말에 가실거면, 미리 예약하시길 추천드려요.

 

 

담양 남도마실

 

주말에 부모님을 모시고 가게 되어서

사람들이 많을 것 같아

룸으로 미리 예약을 했어요.

 

밑반찬들과 식기류가

미리 세팅되어 있었어요.

 

담양 남도마실

 

저희는 남도마실 정식메뉴로

주문을 했어요.

 

갖가지 반찬들이 나와 한상을 가득 채웠어요.

 

담양 남도마실

 

떡갈비에 우렁쌈장을 싸서

쌈밥으로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우렁쌈장을 제외하고는 더 필요한

다른 반찬들을 챙겨주셨어요.

 

담양 남도마실

 

칼칼한 된장국과 미리 구워져 나온

담양 떡갈비와 갈비도 참 맛있었어요.

 

아이들도 입맛에 맞았는지

식구들 모두 맛있게 식사했어요.

 

그리고 나중에 고기를 한 접시 추가해서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담양 남도마실

 

남도마실 정식메뉴에서 밥은

솥밥으로 나와서 뜨거운 물을 부어놓고

나중에 누룽지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담양 남도마실

 

 

담양 남도마실에서는 정식 메뉴뿐만 아니라,

숯불돼지갈비와 갈치, 병어조림, 전복장, 생선매운탕과

계절음식들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어요.

 

담양에서 한정식 맛집을 찾으신다면,

담양 남도마실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