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맛집

남원 권가네초유지 수제돈까스 맛집

by 열공마마 2023. 3. 1.
반응형

남원 여행 가서 남원 스위트호텔에서 차로 5분 이내 거리에 있는 수제돈까스 맛집을 발견했어요.
바로 남원 현지인들이 인정한 맛집으로 권가네초유지 초유레스토랑을 포스팅 해 볼게요~!
 


 

남원 권가네초유지

 


 

남원 권가네 초유지 초유레스토랑

 
위치
전북 남원시 주천면 원천로 288
 
영업시간
매일 11 : 00 - 19 : 3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브레이크타임 14 : 00 - 17 : 00
 
전화
063 - 635 - 3345
 
지역화폐 사용가능

 


 

남원 권가네초유지

 

남원 권가네초유지 초유레스토랑 입구 모습이예요.
건물 앞에 주차 공간이 있어요.
 
저희는 일요일에 초유지 오픈 시간에 맞춰 11시쯤 도착해서 주차장 공간이 여유 있었어요.
 

남원 권가네초유지

 
남원 권가네초유지 영업일은 매주 화요일만 휴무이고, 매일 영업하고 있어요.
 
남원 현지인들이 인정한 수제돈까스 맛집으로 음식 준비를 위한 브레이크 타임도 있으니,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방문을 피해 주세요.
 

남원 권가네초유지

 
권가네초유지 식당에 들어가면 1층 모습이에요.
 
주문 즉시 만들어 주는 피자 메뉴는 저녁시간에만 주문할 수 있어요.
아들이 피자를 좋아해서 주문하고 싶었는데, 점심시간에는 피자 주문을 받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남원 권가네초유지

 
남원 권가네초유지의 메뉴판이에요.
 
피자는 베지터블 피자와 고르곤졸라 피자로 두 가지 종류가 있어요.
그리고 수제돈까스와 치즈돈까스 그리고 빠네파스타가 있어요.
 
초유지에는 음식 메뉴 이외에도 주류로는 맥주와 소주, 커피류와 탄산음료, 에이드, 수제차, 허브차와 후식음료를 제공하고 있어요.
 

남원 권가네초유지

 
그리고 초유지는 국내산 재료들을 사용해서 음식을 만들고 있어요.
원산지 표시가 되어 있어 더 신뢰가 갔어요.
 

남원 권가네초유지

남원 권가네초유지 2층 모습이에요.
 
2층으로 올라와서 자리를 잡고 메뉴를 주문하면 돼요.
 

남원 권가네초유지

 
초유지 오픈시간에 와서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이곳저곳 테이블 모습을 찍어봤어요.
 
창으로 확 틔여있어서 공간도 넓어 보이고 테이블 자리도 여유가 있어서 테이블 회전율도 좋을 것 같았어요.
 
아침에 약간 비가 내린 뒤라서 창 밖 배경도 운치 있게 느껴지고 좋았어요.
 

남원 권가네초유지

 
남원 권가네초유지 식당은 오픈시간이 오전 11시이지만 식사 주문은 11시 30분부터 받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기다렸다가 식사를 주문했어요.
 
초유지의 시그니처 피자는 저녁시간에만 주문가능해서 주문하지 못하고, 수제돈까스와 수제 치즈돈까스 그리고 빠네 크림파스타를 주문했어요.
 

남원 권가네초유지

 
권가네초유지의 수제돈까스 평이 너무 좋아서 기대가 되더라고요.
 
푸짐한 돈까스 소스와 수제 치즈돈까스의 치즈맛이 어우러져서 돈까스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남원 권가네초유지

 
초유지 수제돈까스 맛도 당연 좋았어요.
 
양도 푸짐하고 돈까스 고기 질도 좋게 느껴져서 먹으면서 목으로 술술 잘 넘어가더라고요.
 
'아~ 이래서 수제돈까스 맛집이구나~!' 하고 인정하게 되었어요.
 

남원 권가네초유지

 
초유지 빠네크림파스타도 아이들이 잘 먹었어요.
 
음식을 다 먹고 난 뒤에는 후식으로 아메리카노 / 녹차 / 주스 중 선택할 수 있어요.
 


 
국내산 재료로 신선하게 만들어낸 느낌이 좋았고, 아이들을 귀여워해 주시며 이것저것 챙겨주셔서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식당 분위기도 따뜻하고 좋았어요.
 
점심시간 대가 되니,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더라고요.
 
후식까지 여유 있게 먹을 수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지역화폐로 결제도 가능해요.
 
남원에서 수제돈까스 맛집 찾으신다면, 권가네초유지 초유레스토랑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