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내돈내산 리뷰

정읍 대형 키즈카페 천사히어로즈

by 열공마마 2023. 7. 13.
반응형

세 번째 다녀왔던 정읍에 있는

대형 키즈카페 천사히어로즈를 포스팅해 볼게요~! 

 

 

천사히어로즈

 

저희는 갈 때마다 평일에 가서

사람들이 많이 붐비지 않았어요.

 

주변에 캠핑장이 있어서

주말이나 공휴일에 가면

사람이 많을 것 같아요.

 

천사히어로즈

 

위치  전북 정읍시 내장산로 412
영업시간  매일 10:00 - 17:00 / 매주 월요일 휴무, 대체 공휴일 휴
전화   063 - 533 - 5192
지역화폐   카드, 모바일 가능
인원제한 100명 / 1시간 선결제 후 퇴실 시 10분당 1,000원 추가요금

 

 

천사히어로즈

 

기본 1시간 선결제 후에

퇴실시에 10분당 추가요금이 부과돼요.

 

기준 시간 초과 시 10분당

성인, 청손년, 어린이는 1,000원이고

만 7세 미만 유아는 500원으로

추가요금이 계산돼요.

 

천사히어로즈

 

시계 같은 것을 팔목에 차고 입장하면

입구 쪽에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라커룸이 있어요.

 

가방이나 겉옷 등 소지품을 비밀번호 설정하고

넣어두고 몸만 다니면 되니 편했어요.

 

그리고 운동화를 꼭 착용하고 입장해야 해요.  

 

천사히어로즈

 

볼풀장도 있고

농구, 축구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놀이별로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서

놀기에도 좋고

관리도 잘 되어 보였어요.

 

천사히어로즈

 

이렇게 놀이공간이 분리되어 있어서

자유롭게 다니면서 원하는 놀이를

이용할 수 있어요.

 

천사히어로즈

 

왼쪽은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공간이고

오른쪽은 미니 축구장 모습이에요.

 

천사히어로즈

 

여러 기구를 이용하며 다양한 놀이를

할 수 있어요.

 

스크린 축구를 하는 공간도

따로 있어요.

 

천사히어로즈

 

왼쪽은 스크린 사격을 하는 곳이에요.

 

저도 같이 했는데 재미있었어요.

 

그리고 오른쪽은 카트 운전하는 것처럼

스크린을 보고 운전을 할 수 있어요.

 

이것도 재미있었어요.

 

 

천사히어로즈

 

그리고 아트클라이밍과 천국의 계단을

체험할 수 있어요.

 

헬맷을 쓰고 옆에서 지도 선생님께서

안전장치를 해 주시고 설명해 주시면서

관리해 주셔서 좋았어요.

 

천사히어로즈

 

그리고 키즈카페에서 빼놓을 수 없는

트램펄린도 두 군데나 있어요.

 

아이들의 연령에 따라 놀 수 있는 곳을

따로 해 놔서 위험을 방지하기에

좋아 보였어요.

 

천사히어로즈

 

미로처럼 연결되어 있는 재미있는 구조도

아이들이 마음에 들었는지

여기서도 오르락내리락하며 잘 놀았어요.

 

천사히어로즈

 

천사히어로즈에는 노래방 시설도 있었는데,

저희가 갔을 때는 코로나19로 인해

사용금지 상태였어요.

 

천사히어로즈

 

그리고 천정에는 에어리얼 로프코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천사히어로즈

 

키 130cm 이상부터 가능하고

키 125cm부터는 보호자와 함께 체험해야 해요.

 

여기서도 안전장비를 잘 착용하고

지도 선생님이 계셔서 설명해 주시고

관리해 주셨어요.

 

천사히어로즈

 

아이가 체험했으면 했지만

별로 내켜하지 않아서 도전해 보지 못했어요.

 

다음에 더 커서 가면

같이 도전해 봐야겠어요.

 

천사히어로즈

 

손 소독제가 곳곳에 잘 배치되어 있어서

청결에 더 신경 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천사히어로즈

 

그리고 밖으로 나와 2층으로 계단이나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올라갈 수 있어요.

 

 

천사히어로즈

 

 

2층에는 휴게실과 수유실 공간이에요.

 

앉아서 쉬거나 음료를 구입해 마실 수 있어요.

 

천사히어로즈

 

알록달록 소파가 놓여있는 모습이에요.

휴게 공간이 따로 있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천사히어로즈

 

이렇게 앉으면 한눈에 천사히어로즈 키즈카페가

눈에 들어와요.

 

 

천사히어로즈

 

물이나 음료 이외에는 음식 섭취가 불가능해요.

 

그래서인지 시설 내부가 깨끗하고

더 관리가 잘 되어 보였어요.

 

천사히어로즈

 

휴게공간 안에 분리수거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잘 마련되어 있어요. 

 

천사히어로즈

 

2층 휴게실 이용은 무료이고

음식물 섭취는 금지예요.

 

물이나 음료만 가능하니 천사히어로즈를

방문할 계획이시라면,

간식거리는 기대하지 마시고

가져오셔도 못 드시는 점 미리 숙지하세요.

 

천사히어로즈

 

저는 한동안 2층 휴게실에 앉아서

1층 놀이공간을 내려다봤어요.

 

천사히어로즈

 

농구게임도 해보고

다트게임도 해봤어요.

 

오락실에 온 듯 재밌었어요.

 

천사히어로즈

 

화장실도 남 / 녀 화장실로 구분되어 있고

쾌적하게 잘 관리되어 있어서

이용하는 데 불편함 없이 좋았어요.

 

그리고 정수기도 있어서

아이들이 놀다가 목마르면 물도 잘 마셨어요.

 


정읍 대형 키즈카페인 천사히어로즈 갈 때마다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 잘 만들고 와서 만족해요.

 

주말보다는 평일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