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알아두기

탄소중립포인트 - 에너지 캐시백 신청방법

by 열공마마 2023. 6. 9.
반응형

 

에너지를 아낀 만큼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혜택인데 신청을 안 할 수가 없지요.

 

아직 신청 안하셨다면,

저를 따라서 신청해 보세요~!

 

탄소중립포인트 에너지

 

 

먼저 네이버에서 '탄소중립포인트 에너지'를 검색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세요.

 

 

탄소중립포인트 에너지

 

 

그리고 탄소중립포인트 에너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해야 해요.

 

저는 일반회원으로 가입을 했어요. 

 

탄소중립포인트 에너지

 

 

회원가입 절차에 따라 이용약관들에 동의를 하고

차례대로 진행하면 돼요.

 

 

탄소중립포인트 에너지

 

그리고 본인인증 순서가 되면,

본인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고

본인인증을 하면 돼요.

 

 

탄소중립포인트 에너지

 

다음으로는 필수로 기본 정보를 입력해야 해요.

 

사는 곳의 주소와 아이디, 비밀번호를 만들고

휴대전화 본인인증을 하면 돼요.

 

세대주명을 입력하고

에너지 캐시백을 받을 유형을 선택해요.

 

저는 현금으로 선택하고 받을 은행계좌를 입력했어요.

 

 

 

탄소중립포인트 에너지

 

그리고 도시가스업체에 개별납부 하는 경우에는

도시가스 고객번호를 알아야 해요.

 

저는 카카오톡 메시지로 도시가스 요금 청구서가 오는데,

거기에 도시가스 고객번호가 나와있어서 그 번호를 입력했어요.

 

그런데 등록되어 있다고 나와있다고 해서

고객센터 1660 - 2030으로 전화해 보니

전에 살던 사람이 이미 신청하셨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제대로 입력될 수 있게

조치를 금방 취해주셔서 다시 제대로 등록했어요.

  

 

탄소중립포인트 에너지

 

탄소중립포인트 에너지에 가입이 되면,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메시지가 와요.

 

전기, 수도, 가스를 절약해서 감축하면,

6월과 12월마다 인센티브가 제공된다고 하네요.

 

에너지도 절약하고 돈도 절약하고

또 벌 수까지 있는 정말 좋은 제도인 것 같아요!

 

아직 신청하지 않으셨다면,

꼭 신청하고 에너지 절약을 같이 실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