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알아두기

어제 올린 티스토리 포스팅이 오늘 다음 메인에 뜨다

by 열공마마 2022. 1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열공마마예요^^

 

오늘 저의 티스토리 방문자 수가

급격하게 늘어난 것을 보고

너무 놀랐어요...

 

 

'엄마는공부중' 티스토리 오늘 방문수 현재 최고 기록 - 2022. 12.23

 

 

어제 저녁에 지난번에

가족들과 함께 다녀온 카페를

티스토리에 포스팅하고 잠들었었는데,

 

점심시간에 티스토리에 들어가 확인해 보니

그래프가 저렇게 솟아 있더라고요.

 

 

 

'엄마는공부중' 티스토리 유입 경로 확인

 

 

어떤 유입으로 들어왔는지

유입 경로를 확인해 봤어요.

 

봤더니, 동시간대에 다음 사이트에서

계속 들어 온 것을 보고

 

설마.... 설마.... 하며

 

다음 사이트에 들어가 보았어요.

 

 

 

'엄마는공부중' 티스토리 다음 메인 입성

 

심장이 두근두근...

와.... 실화인가요...

 

정말 어제 저녁에

티스토리에 포스팅했던 제 글이

떡 하니 '여행맛집' 카테고리에

실려있는 게 아니겠어요?

 

대 투더 박...!!!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는

두 달쯤 되었어요.

 

'엄마는공부중' 티스토리를 만들고

1일 1 포스팅을 하려고

매일 노력했는데,

쉽지가 않더라고요.

 

그래도 꾸준히 티스토리에

포스팅을 하며

구글 애드센스 신청도 했었어요.

 

이 애드센스 승인도 정말...

우여곡절이 많았는데,

결국 받아냈지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지는

10일 정도 되었어요.

 

 

다음 -여행맛집 메인에 실린 포스팅

 

광주 근교 무안 대형 카페 일로일로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

안녕하세요~ 열공마마예요^^ 오늘은 지난번에 가족들과 함께 다녀온 무안에 있는 대형 카페 일로일로를 포스팅해 볼게요~! 무안 장날이 1일, 6일이어서 시장구경하고 가족들과 함께 갈만한 카페

studyingmama.tistory.com

 

 

무안 일로일로 카페 - 다음 메인에 뜨다

 

 

애드센스 승인받고 얼마 안 됐는데,

이렇게 다음 메인에 어제 쓰고 잠들었던

제 글이 올라가다니...!

정말 꿈꾸는 기분이 드네요.

 

 

하루 방문수가 100명대 정도인 것도

감사했는데,

 

오늘 2000명이 넘는 분이

제 티스토리에 들어와

제가 올린 글과 사진들을

봤다고 생각하니

 

앞으로 더 유익하고 좋은 포스팅을 하도록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기타 유입 자세히 보기

 

 

다음 메인에 실린 제 포스팅은

기타 유입으로 카운트가 많이 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기타 유입 자세히 보기를 해 보니,

다음 사이트를 통해서

대부분 유입된 것을 한 번 더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이 좋은 기운 받아서

앞으로도 꾸준히 제 티스토리 ' 엄마는공부중'에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을 열심히 해 보려고요!

 

 

제 글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해요!

반응형

댓글